새 쪽지
쪽지 플러스 구매
쪽지
삭제 전체 삭제
  • 쪽지
  • 친구
로즈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로즈
    0

젤리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젤리
    0

하트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하트
    0

메시지 상세
00:00

logo

방송국 스튜디오

인라이브신사방 즐겨찾기
since 2008-07-07
https://gentleman.inlive.co.kr/studio/list
http://gentleman.inlive.co.kr/live/listen.pls
동굴 (LV.1) 소속회원 EXP 56
  • 0
  • 다음 레벨업까지 944exp 남음
  • 1,000

자유게시판

인라이브의 게시판 (커뮤니티 유저게시판/자료실, 방송국 게시판) 관리 지침
  • 2010년 2월1일부의 인라이브 개편에 관한 인라이브신사의 관찰의 정리

    3
    인라이브신사(@gentleman)
    2010-02-02 07:19:42
총평 : 전체적으로 인라이브는 세이를 상당히 많이 (거의 똑같이) 모방하였고 더욱 상업화 시켰다.
 
I. 수익 창출 전략
1.1 하트선물의 체계(종전의 도너츠 - 유료판매)와 연계하여  방송국 노출 순위 등의 리스팅 시킴으로써 서로간의 경쟁심을 부추키는 전략으로 수익 창출을 꾀하였다.
1.2. 러쉬툴(파일만 업로드 시키면 인라이브가 대신 밤샘 방송해 주는 제도)을 신설하고 유료 판매를 통하여 수익 창출을 꾀하였다.
1.3. 아바타를 강화시키고 상품권 등의 판매를 통한 수익 창출의 강화를 꾀하였다.
 
II. 방송국 제도 변경 및 메뉴 개편
2.1 방송권자에게 고정 서버 아이피의 상설 방송국을 부여함으로써 안정적인 면을 부각시켰다.
2.2 한 아이디당 한 방송국에만 소속을 제한함으로 종전의 여러 방송국에서의 활동(종전은 한 아이디당 다섯 군데 개설 가능 및 복수의 씨제이등록 및 스탭 등록)을 제약시켰다.
2.3 세이를 모방하여 스튜디오 제도를 채택함으로써 해당 방송국 커뮤니티의 증진을 강화시켰다. (스튜디오 설정이 외부에서 대화를 엿볼 수 있는 것이 Default 값이므로 미처 변경못한 방송국에 입장한 방송참여자는 주의하여야 한다.)
 
III. 모방 원 싸이트인 세이와의 주요 차이점
3.1 방송국 방송시 세이는 강제 광고를 들어야 하나, 인라이브는 그렇지 않으므로 인라이브가 결정적으로 우수하다.
3.2 세이는 타키를 제공함으로 P2P 교환의 위력이 여전히 건재하지만, 인라이브는 그런 기능이 없다.
 
끝.
 
추신. 계속 인라이브는 부분 보완될 것으로 예측된다. 상기 정리 사항은 2월1일부 변경사항에 대해서 2월2일 간략히 기술한 것임. 앞으로 내용의 변경/보완/추가 될 수 있음. 최종작성일 - 2010.2.7 현재
 

댓글 0

(0 / 1000자)


3

인라이브신사

@gentleman

운영 멤버 (1명)

  • 3
    • 국장
    • 인라이브신사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
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